Forms (서식들)

20180108 부터 저작권 중개 요청서와 production request form은 https://goo.gl/g1Hh1z  로 이사갔습니다. 통폐합될 때까지는 양쪽 사이트에서 필요하신 대로 사용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알맹2 각종 신청서와 서식은 MS Word 파일 (2003년 호환 가능)인 .DOC 파일 형식과 Adobe Acrobat으로 읽을 수 있는 PDF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천소득납세 관련 자료는 원천소득납세증명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저작권 중개 요청서
종이책 저작권과 함께 전자책 저작권을 함께 계약하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자책 저작권 중개요청서를 별도로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책 중개 요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자책 저작권 (e-book rights) 에 가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판사 자기 소개서
알맹2 자기 소개서는 첫 거래일 때만 주시면 됩니다. 답변은 최대한 영어로 작성하시되 모르는 부분만 우리말로 쓰시면 협의해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우리말로 기입한 부분이 많을 수록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작성해서 제출하신 후에는 변동사항이 있을 때만 수정해서 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아래에 해외 저작권자별로 자기 소개서를 처음 거래시 요구하는 곳들이 있어서 파일을 올립니다. 아래 것들을 보시고 해당되는 저작권자 책을 처음 중개요청하시는 거라면 함께 작성해서 보내주셔야 지체없이 신속하게 업무 처리가 진행됩니다.
 
FJR_PubQuest.doc             
IVP(US)_PubQuest.doc        
Zondervan_PubQuest.doc      
 
*FJR은 Frederick J. Rudy and Associates를 뜻하며, Moody와 P&R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2 곳 중 어느 곳이든 처음 계약하는 경우 해당 자기 소개서를 작성해서 주시면 됩니다.
** 자기소개서에 작성한 내용 특별히 대표자, 담당자 성함 그리고 주소 이메일 주소 등은 변동이 있을 때마다 알려주시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연락처 업데이트를 안할 경우 연락이 잘 안되고 그로 인해서 계약에 관련한 중요한 내용이 연락이 안되어 계약이 파기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출판 기한 연장 신청서
 
계약서에 명시된 출판 기한내에 책을 내지 못할 경우에는 아래 서식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보통 해당 도서 첫 요청의 경우에는 별 문제 없이 처리가 되지만, 저작권사에 따라서는 소정의 수수료를 내라고 하는 경우나 부득이 재계약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으니, 가능하면 출판기한은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계약/계약연장 신청서
 
재계약 및 계약연장 관련 서식은 https://goo.gl/N6HnhH 페이지로 옮겨졌습니다. 


WaterBrook Offer Sheet
 
WaterBrook의 경우에는 계약 승인이 되는 경우 아래의 offer sheet을 작성해서 주셔야 최종적으로 계약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헷갈리거는 내용들이 있어서 일부 본 에이전시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항목들로 표시해두었으니, 나머지 부분들만 채워서 주시면 됩니다. 입력으로 인해서 서식이 무너지거나 2페이지가 되지 않도록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aterBrook offer sheet template.doc 다운로드
WaterBrook offer sheet template.pdf  다운로드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아래를 클릭해서 최신 Adobe Reader를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Get Adobe Reader
 
MS Word 2003년 포함해서 그 이후 프로그램이 없으신 경우에는 MS 사이트에서 viewer를 다운로드 받아서 보시거나 Google DOC이나 Naver 메일 같은 곳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통해서 보실 것을 권합니다.
 
2009년 8월 17일부터 알맹2는 아래아 한글로 된 문서는 더이상 접수하지 않습니다. 혹시 이로 인해 번거롭게 해드렸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아래아 한글파일은 알맹2가 사용하는 MS Outlook이나 구글 메일 등 어느 것으로도 그 내용물이 검색이 되지 않아서 그로 인하여 고객에게 피해가 가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ĉ
Hosung Maeng,
2015. 4. 23. 오전 12:21
ĉ
Hosung Maeng,
2016. 4. 26. 오전 12:40
ĉ
Hosung Maeng,
2009. 9. 3. 오전 1:03
ĉ
Hosung Maeng,
2009. 9. 3. 오전 1:03
ĉ
Hosung Maeng,
2009. 9. 3. 오전 1:03
ĉ
Hosung Maeng,
2009. 11. 5. 오전 4:58
ĉ
Hosung Maeng,
2015. 9. 6. 오후 5:57
ĉ
Hosung Maeng,
2015. 9. 28. 오전 6:52
ĉ
Hosung Maeng,
2015. 9. 6. 오후 5:53
ĉ
Hosung Maeng,
2015. 9. 6. 오후 5:55
Comments